허브타임 레드프룻
10년 전부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차량용 방향제 이며, 달콤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허브타임 레드프룻 입니다. 허브타임 방향제는 실내 어디에서 사용하여도 향기 하나로 실내 분위기를 산뜻하게 변화 시킬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이미지까지 있는 제품입니다. 일반 방향제보다 조금 가격이 나가기는 하지만 방향제 효과와 안전성 만큼은 우수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허브타임 방향제 디퓨저 종류는 28가지있는데 그중 시그니처는 단연 레드프룻이다. 양을 늘리기 위해 알콜 및 첨가물을 섞지 않았으며, 프리미엄 원료로 만들어진 향료를 섞지 않고 원액만을 담았다. 첫향 그대로 끝까지 균일한 발향을 유지하며, 보통 차량안에서 50미리 기준 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량입니다. 차안에서 뿐만아니라, 사무실, 집, 그리고 화장실에서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레드프룻 리필
비용적인 측면을 줄이기 위하여, 사용중인 방향제 액이 다 떨어질때 쯤, 허브타임 리필을 구매하였습니다. 리필 130ml 용량이며, 차량용 방향제에 세번 정도 나눠서 사용할 수 있는 량입니다. 장기간 보관하여도 방향제 액이 변화, 변질되지 않았습니다. 리필을 방향제 병에 넣기에도 편리하며, 쓸데없이 바닥에 흘러내리거나 이러지는 않습니다.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방향제로 대부분 사용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에 디퓨저 용도로 사용한다면 실내공간 분위기를 살려 기분을 좋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열에 한분정도는 향이 진하다고 하는 이용자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 분들은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향기
사탕을 먹고 있는듯한 달콤하고 달달한 향기가 처음부터 끝까지 지속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통 일반적인 디퓨저나 방향제는 알콜성분이 있서 시간이 지나면 점점 향기가 약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허브타임 제품의 라인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차량용 방향제, 실내 디퓨저 선물용도로 자주 이용하고 있는 방향제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