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근교 칠곡군 약목 1004-11
칠곡에 있는 카페이지만 빵맛집으로 유명한 곳인 1004-11 카페입니다. 행정구역 위치상 칠곡군에 위치하였으나, 구미 대구에서도 가까운 거리이며, 경상북도 칠곡군 약목면 칠곡대로 1004-11이다. 경북칠곡경찰서 부근에 있으며, 들어가는 입구에 팻말이 잘 보이지 않아 1004-11 카페에 방문할 때에는 갓길옆으로 빠지는 길을 잘 찾아야만 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일이다. 카페이름이 신기하게도 주소지 그대로이며, 옛날 한옥느낌의 건물을 그대로 살린듯한 느낌이다.
빵맛집
들어가는 입구는 두 곳이 있으며, 1004-11 카페 크게 보이는 쪽으로 진입을 하면 긴 복도를 만날 수 있다. 복도는 곰돌이 인형, 각종 소품들을 잘 활용해 놓았으며, 테라스형태의 테이블과 의자가 있었습니다. 이곳은 빵맛이 수준급 이어서, 빵지순례 필수코스 일정도로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빵맛집입니다.
한옥카페
어린 시절 보았던 한옥 내부 모습의 그대로를 살려둔 인테리어이며, 젊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다양한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밖에서 보던 거와는 달리 내부공간도 상당히 넓었으며,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서 복잡하기 않게 이용을 할 수 있다
다양한 베이커리
내부에 들어서면 빵냄새로 가득한데, 빵돌이, 빵순이들은 완전 대만족 할 만한 빵 굽는 향입니다. 빵종류도 정말 많았으며, 커피, 음료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예전에 단양 카페산 갔다가 베이커리 빵 종류들도 많았었고, 맛도 좋았었는데, 흡사한 느낌의 종류와 빵맛이었습니다. 빵맛이 좋은지, 빵만 구매하여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보였습니다.
다양한 포토존
실외를 좋아하시는 방문객들은 테라스를 이용하면 되며, 실내 창가뷰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큰 창이 있는 실내 테이블을 이용하면 됩니다.
주문한 메뉴와 아쉬웠던 점
먹고 싶은 빵들은 트레이 쟁반에 담아서 계산하면 되며, 빵을 먹다가 남은 빵들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갈만한 곳이며, 사진 찍기도 좋고, 한옥인테리어의 내부 및 테라스 공간도 잘 활용해 놓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잘 보이지 않아서, 입구를 그냥 지나쳤었는데, 큰 팻말이나 표지판을 입구 진입하는 곳 보다 미리 설치되었으면 하는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댓글